[베트남] 한국 롯데그룹(Lotte Group), 베트남에서 전자상거래(EC)사이트 개설해 시장 진출
한국 롯데그룹(Lotte Group)에 따르면 베트남에서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개설한다. 향후 전자상거래 시장의 20%를 점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전자상거래 사이트는 새로 설립된 자회사 롯데E커머스에서 운영하며 롯데그룹에서 제공하는 모든 식품, 일용품, 패션용품, 화장품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그룹은 더욱 많은 양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제품의 가격을 시장가격과 거의 동일하게 설정하고 다른 경쟁 전자상거래사이트 보다 낮게 설정했다.
또한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와 iOS 단말기 모두에 대응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전용 어플리케이션도 준비 중이다.
이번에 전자상거래 시장까지 진출하므로써 롯데그룹은 베트남에서 롯데마트와 백화점 등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부터 TV, 인터넷, 스마트폰까지 판매채널을 갖추게 된다.
▲한국 롯데그룹 홈페이지
이 전자상거래 사이트는 새로 설립된 자회사 롯데E커머스에서 운영하며 롯데그룹에서 제공하는 모든 식품, 일용품, 패션용품, 화장품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그룹은 더욱 많은 양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제품의 가격을 시장가격과 거의 동일하게 설정하고 다른 경쟁 전자상거래사이트 보다 낮게 설정했다.
또한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와 iOS 단말기 모두에 대응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전용 어플리케이션도 준비 중이다.
이번에 전자상거래 시장까지 진출하므로써 롯데그룹은 베트남에서 롯데마트와 백화점 등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부터 TV, 인터넷, 스마트폰까지 판매채널을 갖추게 된다.
▲한국 롯데그룹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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