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플립, 시드 펀딩 라운드에서 $US 650만달러 모금
박재희 기자
2022-01-14 오후 3:03:49
미국 NFT 마켓플레이스 애그리게이터(aggregator) 플립(Flip)에 따르면 시드 펀딩 라운드에서 $US 650만달러를 모금했다. UpOnly 팟캐스트 호스트 Brian Krogsgard가 공동 설립했으며 현재 직원은 7명이다.

주식 자금 조달 라운드(equity funding round)는 Distributed Global과 Chapter One 주관으로 CMS Holdings, NFT artist PplPleasr (일명 Emily Yang), Keyboard Monkey, DeeZe, The Block의 연구 부사장 Larry Cermak 등이 참여했다.

플립은 글로벌 시장을 통합해 NFT를 구매하길 원하는 신규 사용자들을 위해 적합한 장소를 알려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데이터 및 정보 중에서 시장 전반의 NFT 컬렉션, 가격 하한선, 거래량 등 NFT 시장을 집계해 사용자가 구매 가능한 NFT를 쉽게 탐색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플립의 플랫폼 사용자들은 NFT 지갑을 함께 묶어 포트폴리오를 한 곳에서 보고 추적할 수 있다. 사용료는 무료로 파트너 교환 API를 사용해 플랫폼 내에서 체결되는 거래에 대한 소정의 수수료 및 추천 보너스가 사업 모델로 2월 초에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 플립(Flip)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북남미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