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아브토스탯(Autostat), 2016년 자동차 구입비로 1.45조루블 지출
러시아 자동차산업 분석기관인 아브토스탯(Autostat)에 따르면 2016년 1~12월 기간동안 국민들이 자동차 구입비로 1.45조루블을 지출한 것으로 집계됐다. 2015년 동기 대비 0.6% 감소했다.
국민들이 가장 선호한 브랜드는 도요타자동차이며 이를 구입하기 위해 지출한 비용은 1673억루블로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다.
2위는 메르데스-벤츠그룹의 매출액은 1633억루블로 전년 동기 대비 6.4% 늘어났다. 3위는 한국의 기아자동차로 1234억루블로 4.3% 매출액이 증가했다.
새로운 모델 자동차의 가격이 35% 상승하면서 수요는 급감했다. 경제불황에도 불구하고 시장수요가 안정되면서 시장규모는 전년 수준을 유지한 것이다.
▲아브토스탯(Autostat) 홈페이지
국민들이 가장 선호한 브랜드는 도요타자동차이며 이를 구입하기 위해 지출한 비용은 1673억루블로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다.
2위는 메르데스-벤츠그룹의 매출액은 1633억루블로 전년 동기 대비 6.4% 늘어났다. 3위는 한국의 기아자동차로 1234억루블로 4.3% 매출액이 증가했다.
새로운 모델 자동차의 가격이 35% 상승하면서 수요는 급감했다. 경제불황에도 불구하고 시장수요가 안정되면서 시장규모는 전년 수준을 유지한 것이다.
▲아브토스탯(Autostat)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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