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최대 방송국 ABS-CBN, 전통적인 웹사이트 광고를 넘어서 디지털 마케팅 툴을 론칭
2016년 1분기 순수입은 7억6100만 페소로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
필리핀 최대 방송국인 ABS-CBN은 전통적인 웹사이트 광고를 넘어서 디지털 마케팅 툴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나 소셜미디어과 달리 가장 효율적인 광고포맷을 스스로 만들 수 있다.
2016년 1분기 ABS-CBN의 순수입은 7억6100만 페소로 전년 동기 5억6900만 페소 대비 34% 증가했다. 매출이 증가한 주요인은 TV와 스튜디오 사업에서 발생한 광고 덕분이다.
2016년 1분기 ABS-CBN의 순수입은 7억6100만 페소로 전년 동기 5억6900만 페소 대비 34% 증가했다. 매출이 증가한 주요인은 TV와 스튜디오 사업에서 발생한 광고 덕분이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