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반짝이는 입술에 도톰한 볼륨감 ‘틴트 글로서(Tint Glosser)’ 출시
프리지아, 라일락, 리시안셔스 등 10가지의 활짝 핀 꽃에서 영감을 받은 틴트부터 투명한 타입의 립 글로서까지 총 11가지 색상으로 구성
백진호
2024-08-01

▲ 글린트 틴트 글로서(Tint Glosser)[출처=LG생활건강]

화장품 및 생활용품 전문업체인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반짝이는 입술에 도톰한 볼륨감 ‘틴트 글로서(Tint Glosser)’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가 개발했다. 

신제품 틴트 글로서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펄 입자와 만개한 꽃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가 어우러져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생기를 부여하는 ‘립 하이라이팅’ 콘셉트의 제품이다.

풍부한 수분과 글리터(glitter, 반짝이는 입자)를 함유한 제형이 입술에 촉촉하면서도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한다. 글린트 브랜드는 틴트 글로서에 대해 맑은 생기·입체적인 광채·도톰한 볼륨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해 탄생한 제품이다.

프로방스 장미꽃과 카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한 고광택 오일이 입술 주름을 물빛 광채로 매끈하게 채워준다. 한층 더 도톰한 볼륨감을 더해주는 플럼핑(plumping, 도톰함) 성분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지아, 라일락, 리시안셔스 등 10가지의 활짝 핀 꽃에서 영감을 받은 틴트부터 투명한 타입의 립 글로서까지 총 11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2021~2023 글로우픽 어워드 파우더하이라이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틴트 글로서는 2024년 8월1일부터 10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함께 무신사 온라인몰에 단독 선런칭되며 10일 이후에는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산업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