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글로벌 캐릭터 라인업을 구축하기 위해 ‘미니언즈’로 디자인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출시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 여러 국가별 혜택 제공
민한서 기자
2024-07-28

▲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캐릭터형 중 캐릭터 '밥(Bob)'이 있는 미니언즈 디자인 출시[출처=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

고객에게 딱 맞는 라이프스타일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2024년 7월28일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이하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언즈’는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기 캐릭터다. 기존 한국의 네이버웹툰 ‘냐한남자’와 일본 ‘짱구’와 ‘도라에몽’ 등에 이어 미니언즈를 추가했다.

글로벌 캐릭터 라인업을 구축하고 해외 특화 상품으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7월 24일 영화 ‘슈퍼배드4’ 개봉일에 맞춰 신규 디자인이 출시된 만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신한카드는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미니언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 여러 국가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숙박, 쇼핑, 투어 등 여행 관련 혜택이 주어진다.

일본으로 여행하는 고객이라면 일본 세이부 그룹의 세계적인 호텔 체인 ‘세이부 프린스 호텔’ 숙박을 할인받을 수 있다.

2025년년 3월31일까지 세이부 프린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 객실 최적가(Best Available Rate)에서 5%가 추가로 할인된다.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홍콩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모두 2025년 6월 30일까지다.

태국의 비치프론트 리조트로 유명한 ‘아웃리거 리조트’의 코사무이 또는 카오락 숙소 예약 시 3코스 저녁식사 2인 세트를 제공한다.

싱가포르와 홍콩에서 운항하는 아시아럭셔리 크루즈 ‘리조트월드크루즈’ 예약 시 US$ 50달러 상당의 온보드크레딧을 제공한다.

베트남 푸꾸옥의 5성급 리조트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의 경우, 객실 표준 요금에 10% 할인은 물론 식음료 및 스파 서비스도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다음으로 미국에서는 도시별 호텔과 리조트 등 숙박 관련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우선 마이애미, 라스베이거스, 뉴욕 등 미국 전역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체인 ‘트럼프 호텔’ 예약 시 객실 최적가에서 10%를 할인해 준다.

하와이에서는 힐튼브랜드의 최고급 호텔 중 하나로 와이키키에 위치한 ‘LXR 호텔 리조트’를 객실 최적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괌에서는 해변가 및 쇼핑몰과의 접근성이 좋은 ‘웨스틴 리조트 괌’ 예약 시 객실 최적가의 10%를 할인해 준다.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 내 지정 링크를 통해 접속하거나 메리어트 본보이 앱을 통해 예약을 완료하면 된다.

중동 및 인도양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다음의 혜택을 눈여겨볼 만하다. 먼저 이색적인 사막 풍경을 배경으로 특별한 투숙 경험이 가능한 ‘텔랄 리조트’의 경우 2025년 6월 30일까지 숙박, 스파 서비스, 사막 액티비티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에티하드 타워 인근에 위치해 오션뷰를 자랑하는 ‘인터컨티넨탈 아부다비’는 호텔과 레지던스 타입 예약 시 객실 최적가에서 각각 15%,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럽 럭셔리 브랜드 쇼핑의 성지인 ‘비스터 빌리지’ 9곳에서의 10% 할인과 호주 브리즈번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의 데이 투어 10% 할인 등 유럽과 호주를 대상으로 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금융 분류 내의 이전기사
주간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