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월14일(금)까지 연인을 위한 선물을 한데 모아 ‘밸런타인 기획전’ 시행
△추천 초콜릿·스낵 특가&베스트셀러 초콜릿 특가 △추천 연인선물 특가 & BEST SELLER 선물 특가로 나눠 기획전 꾸려
박재희 기자
2025-02-10

▲ 쿠팡, ‘밸런타인 기획전’…최대 50% 할인[출처=쿠팡]

쿠팡(대표이사 강한승·박대준)에 따르면 2025년 2월14일(금)까지 연인을 위한 선물을 한데 모아 ‘밸런타인 기획전’을 연다.

기획전에서는 유명 브랜드 초콜릿부터 선물용 소형 전자기기 등 고객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자주 찾는 상품을 모아 최대 50퍼센트(%)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추천 초콜릿·스낵 특가&베스트셀러 초콜릿 특가 △추천 연인선물 특가 & BEST SELLER 선물 특가로 나눠 기획전을 꾸렸다.

모두 쿠팡이 추천하는 상품들을 선보이는 것으로 초콜릿 특가 페이지에선 △신상 트렌드 초콜릿 및 전년도 베스트셀러 초콜릿을 선보인다. 연인선물 특가 페이지에선 △신상 트렌드 선물 및 전년도 베스트 셀러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2024년 연인선물 페이지를 별도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이 더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선택권을 넓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페레로로쉐 초콜릿 세트 1만4000원대 △믹스드 초콜릿 세트 1만2000원대 △드림카카 초콜릿 1만7000원대 △필립스 면도기 14만9000원대 △헤라 쿠션 4만 원대 등이 있다.

브랜드데이를 통해 단 하루, ‘페레로로쉐’, ‘고디바’, ‘네슬레’, ‘필립스’, ‘빌리프’ 등 유명 브랜드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또 ‘브랜드별 초콜릿’, ‘신상&요즘 트렌드 초콜릿, ‘DIY 초콜릿 만들기’, ‘연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 등 밸런타인데이에 딱 맞는 상품들도 테마별로 분류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설 시즌과 겹쳤던 전년과 달리, 설 이후에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쿠팡에서 준비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산업 ·건설 분류 내의 이전기사
주간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