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PC방 전용 이벤트 진행
전체 기간 누적 플레이 시간으로 성장 지원 아이템 ‘엘릭서(EXP)’도 최대 20개까지 획득 가능
▲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PC방 전용 이벤트[출처=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에 따르면 2025년 3월19일(수)까지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3월19일까지 PC방에서 리니지를 즐기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의 이용자에게는 ‘스페셜 후드티’도 선물한다.
이용자는 PC방 주간 접속 기록에 따라 던전 입장 아이템(열쇠), 성물 강화 이벤트 재료(고대의 운석 조각)를 보상으로 얻는다.
이벤트 전체 기간 누적 플레이 시간으로 성장 지원 아이템 ‘엘릭서(EXP)’도 최대 2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엔씨(NC)는 2025년 1월 이용자 소통 방송에서 약속했던 ‘스페셜 후드티’를 제작했다.
이벤트 기간 PC방 누적 플레이 20시간마다 응모권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최대 4회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9일 발표한다. PC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장정관 사업실장은 “지난 오프라인 행사와 라이브 방송에서의 약속을 지키고자 ‘스페셜 후드티’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소통하며 리니지를 서비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