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리서치기업 이관(Analysys易观), 2017년 2분기 온라인 판매시장 규모 1조5917억1000만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31.2% 증가
중국 리서치기업 이관(Analysys易观)에 따르면 2017년 2분기 온라인 판매시장 규모는 1조5917억1000만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31.2% 증가했다.
이중 중국의 온라인 판매 B2C시장 규모는 8604억6000만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 온라인 판매시장 규모 대비 B2C 시장 점유율이 54.1%를 차지했다.
2016년 2분기 온라인 판매시장 B2C 규모는 6519억4000만위안, 2017년 1분기 B2C 규모는 7067억위안을 각각 기록했다.
▲ China_Analysys_Logo
▲리서치기업 이관(Analysys易观)
이중 중국의 온라인 판매 B2C시장 규모는 8604억6000만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 온라인 판매시장 규모 대비 B2C 시장 점유율이 54.1%를 차지했다.
2016년 2분기 온라인 판매시장 B2C 규모는 6519억4000만위안, 2017년 1분기 B2C 규모는 7067억위안을 각각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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