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리서치기업 이관(Analysys易观), 2017년 2분기 중국월경EC 매출액 938억2000만위안으로 전분기 대비 17.6% 성장
중국 리서치기업 이관(Analysys易观)에 따르면 2017년 2분기 중국 월경수입 소매전자상거래 시장규모가 938억2000만위안으로 전분기 대비 17.6% 성장했다.
지난 6월 18일 중대 세일기간 텐마오(天猫, 티몰 글로벌)는 시작 7분만에 거래액이 1억위안을 돌파했으며 거래건수는 500% 증가했다. 넷이즈코알라는 지난해 '더블11' 매출대비 30% 이상 증가했으며 JD Worldwide는 2배이상 상승했다.
▲ China_Analysys_Logo
▲리서치기업 이관(Analysys易观) 로고
지난 6월 18일 중대 세일기간 텐마오(天猫, 티몰 글로벌)는 시작 7분만에 거래액이 1억위안을 돌파했으며 거래건수는 500% 증가했다. 넷이즈코알라는 지난해 '더블11' 매출대비 30% 이상 증가했으며 JD Worldwide는 2배이상 상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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