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포스엔지니어링, 코로나-19와의 싸움에 대응하는 소독 로봇 개발
김봉석 기자
2020-05-29 오전 8:24:50
영국 포스엔지니어링(Forth Engineering)에 따르면 코로나(COVID)-19와의 싸움에 대응하고 원격으로 운영되는 소독 로봇을 개발했다. 넓은 지역을 빠르게 소독할 수 있는 로봇이 Whitehaven Civic Hall에서 시연됐다.

사무실, 창고, 운송 허브, 호텔, 학교, 쇼핑 단지 또는 거리 안팎 어디에서나 사용될 수 있다. 소독 로봇은 증기 대포, 카메라 및 조명으로 구성돼 있다.

증기와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해 지정된 지역의 모든 부분에 정착되는 고압 증기를 발생시킨다. 이를 통해 20분만에 68,000 평방 피트를 소독할 수 있다.

또한 계단을 오르거나, 장거리에서 제어하거나, 다른 응용 분야에 사용하려면 요구사항에 맞게 조정될 수 있다. 포스엔지니어링은 £150,000 파운드를 투자받았다.

이를 통해 사무실을 확장하고 기계/전기 엔지니어 4명과 설계 엔지니어 2명을 모집했다. 현재 이 회사는 Maryport, Barrow 및 Cleator Moor의 Cumbria 전역에 54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 UK-ForthEngineering-Robot


▲ 포스엔지니어링(Forth Engineering)의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유럽 분류 내의 이전기사
주간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