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랜드웨이 인베스트먼트, '일하기 좋은 기업' 으로 선정돼 인증서 획득
김백건 기자
2022-01-24 오후 2:43:15
나이지리아 주요 부동산 개발업체인 랜드웨이 인베스트먼트(LandWey Investment)에 따르면 '일하기 좋은 기업' 으로 선정돼 인증서를 받았다.

상기 인증서는 국내 일하기 좋은 직장을 선도하는 연구기관인 GPWIN(Great Place to Work Institute Nigeria)이 자격을 갖춘 기업에게 발급하는 것이다.

랜드웨이 인베스트먼트는 평균 신뢰 지수 점수인 65%의 최소 임계값을 초과했다. 혁신적인 직원들 및 직장 문화를 인정받았다.

인증서를 받기 위한 절차에는 일과 삶의 균형, 직장인 스트레스, 생산량, 효율적이고 안전한 업무 공간 등도 조사됐다.

특히 나이지리아와 같이 빠르고 경쟁적인 사회환경에서 대부분의 고용주들과 심지어 직원들까지도 회사가 커질수록, 일하기 더 어려워진다는 두려움과 싸우곤 한다.

랜드웨이 인베스트먼트는 건전한 직장 환경을 조성해 부동산 부문과 경제를 전반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올바른 인재 배출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GPWIN의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서' 를 획득한 또다른 기업들은 다음과 같다. 스털링 은행(Sterling Bank), 나이지리아 브루이즈(Nigerian Breweries), 딜로이트(Deloitte), 코트빌(Courtville) 등이다.


▲GPWIN(Great Place to Work Institute Nigeria)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프리카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