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전자상거래업체 WS Retail, 2016년 3월마감 연간매출액 139.21억루피로 전년 대비 33% 증가
김백건 기자
2017-01-09 오후 3:10:24
인도 전자상거래업체 WS Retail에 따르면 2016년 3월마감 연간매출액 139.21억루피로 전년 대비 33%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동기간 순이익은 5200만루피로 전년 840만루피에서 급증했다. 매출의 905는 플립카드에서 판매한 것이다. 정부는 1개업체가 외국투자를 받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매출의 1/4을 넘을 수 없도록 규제하고 있다.

외국투자를 받은 아마존, 플립카드 등의 주요 온라인 업체들이 규제의 대상이 된다. 플립카트는 10만개의 판매자를 보유하고 있는데 WS Retail도 그 중의 하나다.

WS Retail의 매출은 전통적인 오프라인 소매업체인 Shoppers Stop, Future Lifestyle, 타타그룹의 Trent, Aditya Birla Group의 Pantaloons 등을 합친 것보다 많다.


▲전자상거래업체 WS Retail 로고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서남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