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일본 자동차업체 마쯔다(Mazda PH), JD파워가 평가한 2016년 고객서비스지수 1위 기록
약 50개에 달하는 자동차와 트럭업체들 경쟁
일본 자동차업체 마쯔다(Mazda PH)의 자료에 따르면 JD파워가 평가한 2016년 필리핀 고객서비스지수(CSI)는 845점으로 1위를 기록한 것으로 드러났다. 현재 필리핀에는 약 50개에 달하는 자동차와 트럭업체들이 경쟁하고 있다.
JD파워가 발표한 고객서비스지수(CSI)는 822점으로 2015년 837점에서 하락했다. 2012년 이후 가장 낮은 수치이며 1000점이 만점이다. 2위는 혼다로 831점, 3위는 니산으로 827점을 각각 기록했다.
JD파워가 발표한 고객서비스지수(CSI)는 822점으로 2015년 837점에서 하락했다. 2012년 이후 가장 낮은 수치이며 1000점이 만점이다. 2위는 혼다로 831점, 3위는 니산으로 827점을 각각 기록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