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일본 자동차업체 마쯔다(Mazda PH), JD파워가 평가한 2016년 고객서비스지수 1위 기록
약 50개에 달하는 자동차와 트럭업체들 경쟁
김백건 기자
2016-08-06 오후 8:23:03
일본 자동차업체 마쯔다(Mazda PH)의 자료에 따르면 JD파워가 평가한 2016년 필리핀 고객서비스지수(CSI)는 845점으로 1위를 기록한 것으로 드러났다. 현재 필리핀에는 약 50개에 달하는 자동차와 트럭업체들이 경쟁하고 있다.

JD파워가 발표한 고객서비스지수(CSI)는 822점으로 2015년 837점에서 하락했다. 2012년 이후 가장 낮은 수치이며 1000점이 만점이다. 2위는 혼다로 831점, 3위는 니산으로 827점을 각각 기록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동남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