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드, 2024년 8월29일~30일 개최되는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 2024’ 참가
브랜드의 가능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목적
백진호
2024-08-28

▲ 쇼랩의 AI 모델 리나(왼쪽), 쇼미(오른쪽)[출처=브레이드]

국내 화장품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OEM) 기업 브레이드(대표 신승주)에 따르면 2024년 8월29일~30일 개최되는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 2024’에 2024년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쇼랩(SHOWLAB)이 참가한다.

쇼랩은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AI 모델 제품 촬영 등 독창적이고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을 시도해 왔다. 최근 인공지능(AI) 모델의 정교한 피부 표현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져 기존의 촬영 방식보다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

쇼랩은 엑소좀 콜라겐 부스터 시리즈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추가할 예정이며 함께 협업하고 성장할 파트너도 찾고 있다.

쇼랩은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 2024 참가를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자 한다'며 '새로운 시도와 함께 더욱 발전하는 쇼랩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 2024는 29일과 30일 양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일상이 콘텐츠다’를 주제로 개최되며 다양한 콘텐츠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이는 융복합 비즈니스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부스 및 온라인에서 쇼랩 제품을 무료 증정 및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산업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