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국전자상회(中国电子商会), 제12회 중국 평면 TV산업 컨프런스에서 중국의 평면 TV 소매 판매량 4800만대 초과 밝혀
중국 브랜드제품의 시장 점유율은 약 20%
중국전자상회(中国电子商会, CECC)와 중국전자기술표준화연구원(中国电子技术标准化研究院, CESI)는 제12회 중국 평면 TV산업 컨프런스에서 중국의 평면 TV 소매판매량이 4800만대를 초과했다고 밝혔다.
이중 중국 브랜드제품의 시장 점유율은 약 20%로 처음으로 해외브랜드를 초월했다. 중국 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11개 브랜드 40개 시리즈의 70여개 HDR TV가 판매되고 있다.
따라서 향후 중국 TV판매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기술혁신을 통한 고화질 제품을 생산판매해야 할 것으로 전망된다.
▲ China_CECC(China Electronics Chamber of Commerce)_Homepage
▲중국전자상회(中国电子商会, CECC) 홈페이지
이중 중국 브랜드제품의 시장 점유율은 약 20%로 처음으로 해외브랜드를 초월했다. 중국 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11개 브랜드 40개 시리즈의 70여개 HDR TV가 판매되고 있다.
따라서 향후 중국 TV판매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기술혁신을 통한 고화질 제품을 생산판매해야 할 것으로 전망된다.
▲ China_CECC(China Electronics Chamber of Commerce)_Homepage
▲중국전자상회(中国电子商会, CECC)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