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BT 그룹, EE 브랜드를 대표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준비에 돌입
김백건 기자
2022-04-29 오전 10:01:36
영국 통신대기업인 BT 그룹(BT Group)에 따르면 EE 브랜드를 BT 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다. EE 브랜드는 대표 브랜드로서의 세대 교체를 인정받았다.

이미 브랜드가 난무하는 소비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BT와 EE, 2가지 대표 브랜드 모두를 사용한다는 것은 고객에게 혼란만 초래한다.

집중을 위해 대표 브랜드의 단순화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융합과 미래 서비스에 중점을 둔 소비자 고객을 위한 EE 브랜드에 집중할 계획이다.

EE 브랜드는 기존의 연결성을 넘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내놓으려고 하는 BT 그룹의 미래 소비자 사업에 적합한 것으로 평가된다.

한편 BT 브랜드는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Warner Bros Discovery)와의 합작으로 설립된 유료 TV 서비스인 BT Sport에 계속 사용된다.

이로써 기업 대 기업 및 글로벌 운영의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BT 브랜드는 BT 그룹의 550개 번화가 매장들의 공동 브랜드로 남아 광고 캠페인에 활용된다.

BT 그룹은 국내에서 가장 큰 광고주 중 하나다. 2021년 BT 그룹은 BT, EE, Plusnet 등의 자사 브랜드를 위한 모든 형태의 마케팅에 1억5000만파운드 이상을 지출한 것으로 추정된다.


▲BT 그룹(BT Group)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유럽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