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닛산자동차(日産自動車), 향후 5년내 고급자동차 인피니티(インフィニティ) 중국내 판매량 2017년 대비 3배 목표
일본 닛산자동차(日産自動車)에 따르면 향후 5년내 고급자동차 인피니티(インフィニティ)의 중국내 판매량을 2017년 대비 3배이상 판매목표를 설정했다.
향후 4개 차종의 신형 모델을 투입하고, 전기자동차(EV)로 전환을 통해 인피니티 판매량을 2017년 4만8000대에서 2022년까지 15만대로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2017년 중국내 고급차 판매량은 250만대로 급속히 확대되고 있지만 미국의 12%, 독일의 30%, 일본의 10%이하로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판단하고 있다.
또한 2017년 EV상용차를 제외한 중국내 신에너지 자동차 판매량은 46만~47만대를 기록했다. 하지만 2018년에는 EV판매량이 100만대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
▲ Japan_Nissan Motors_Logo
▲닛산자동차(日産自動車) 로고
향후 4개 차종의 신형 모델을 투입하고, 전기자동차(EV)로 전환을 통해 인피니티 판매량을 2017년 4만8000대에서 2022년까지 15만대로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2017년 중국내 고급차 판매량은 250만대로 급속히 확대되고 있지만 미국의 12%, 독일의 30%, 일본의 10%이하로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판단하고 있다.
또한 2017년 EV상용차를 제외한 중국내 신에너지 자동차 판매량은 46만~47만대를 기록했다. 하지만 2018년에는 EV판매량이 100만대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
▲ Japan_Nissan Motors_Logo
▲닛산자동차(日産自動車)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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