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자동차산업협회, 2월 中 자동차시장 춘절 및 계절적 영향으로 전반적인 하락세 기록했으나 로컬브랜드 판매 강도는 상대적으로 확대
상위 10대 로컬브랜드 매출이 10대 합작브랜드의 1.7배 도달
민진규 대기자
2016-03-15 오후 10:11:49
[중국] 자동차산업협회, 2월 中 자동차시장 춘절 및 계절적 영향으로 전반적인 하락세 기록했으나 로컬브랜드 판매 강도는 상대적으로 확대... 상위 10대 로컬브랜드 매출이 10대 합작브랜드의 1.7배 도달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동·중앙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
주간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