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샤프전자현지법인(SEID), 2017년 국내 냉장고 시장점유율 30% 확대 전망
기존 냉장고에 비해 추가기능을 탑재하고 디자인도 개선
노인환 기자
2016-12-16 오전 11:44:30
인도네시아 샤프전자현지법인(SEID)에 따르면 2017년 국내 냉장고 시장점유율이 30%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참고로 2016년 10월 점유율은 약 26.5%로 추산돼 국내 1위를 선점했다.

올해 3개의 신모델 제품을 출시해 홍보마케팅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신규 소비자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신제품은 Kirei II, Glassdoor Shine, Shine Double Frezer 등이다.

기존 냉장고에 비해 추가기능을 탑재하고 디자인도 개선시켰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은 상태다. 참고로 2016년 도어별 냉장고 소비점유율은 1도어 57.0%, 2도어 41.3%로 각각 드러났다.


▲샤프사의 Kirei 1 모델(출처 : SE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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