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네슬레(Nestle India), 라면시장에서 매기(Maggi)의 6월 시장점유율이 57% 기록
정부, 식품기준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매기의 판매 중단 조치
김백건 선임기자
2016-08-25 오후 5:08:49
인도 네슬레(Nestle India)의 자료에 따르면 라면시장에서 매기(Maggi)의 6월 시장점유율이 57%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2015년 6월 정부는 식품기준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매기의 판매를 중단시켰다. 네슬레는 2015년 11월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고 당시 시장점유율은 10.9%에 불과했다.

이후 동년 12월에 시장점유율은 35.2%로 상승하면서 잃어버린 시장을 찾을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줬다. 네슬레는 4가지 종류의 컵라면 등을 론칭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서남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