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레일리아] 통신기업 옵터스(Optus), 네트워크 서비스중단으로 고객 불만에 직면
	서비스가 중단된 지역은 뉴사우스웨일즈(NSW) 전역
	
오스트레일리아 통신기업 옵터스(Optus)에 따르면 최근 네트워크 서비스중단으로 고객 불만에 직면했다. 수십명의 고객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불만을 토로했다.
일부 가입자들은 옵터스 홈페이지를 활용해 자신의 네크워크 상황을 파악하고자 시도했지만 접속이 되지 않았다. 특히 가입자의 우편번호 입력이 되지 않고 에러메시지만 표시됐다.
서비스가 중단된 지역은 뉴사우스웨일즈(NSW) 전역에 걸쳤다. 옵터스는 텔스트라와 더불어 오스트레일리아 2대 통신사업자에 포함돼 있다.
▲옵터스(Optus) 로고
	일부 가입자들은 옵터스 홈페이지를 활용해 자신의 네크워크 상황을 파악하고자 시도했지만 접속이 되지 않았다. 특히 가입자의 우편번호 입력이 되지 않고 에러메시지만 표시됐다.
서비스가 중단된 지역은 뉴사우스웨일즈(NSW) 전역에 걸쳤다. 옵터스는 텔스트라와 더불어 오스트레일리아 2대 통신사업자에 포함돼 있다.
▲옵터스(Optus) 로고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