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루텍스, 시드 펀딩 라운드에서 $US 900만달러의 자금 모금
박재희 기자
2022-01-13 오전 11:18:56
대만 기반 멀티체인 NFT(Non-Fungible Token) 마켓플레이스 루텍스(Lootex)에 따르면 시드 펀딩 라운드에서 $US 900만달러의 자금을 모금했다.

자금 조달은 Spartan Capital, Infinity Ventures Crypto, LD Capital,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 Akatsuki 등이 주관했다. 이외 Polygon Studios, Morningstar Ventures, SweeperDAO 등이 참여했다.

투자받은 자금은 500개 컬렉션에 걸쳐 1만2000개 이상의 NFT를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을 더욱 발전시키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NFT 게이머들은 소유권을 갖고 자율적으로 움직이려면 GameFi용 NFT 마켓플레이스를 활성화해야 된다. 기존 게임 커뮤니티에서는 NFT 백래시가 여러 번 등장해 게이머들에게 힘들게 판매하고 있었다.

게이머들은 루텍스의 마켓플레이스에서 아바타나 소모품, 가상 토지 등을 구매할 수 있다. RPS League, Block Monster, Dungeon Swap, Olympus Royale 등 50개 이상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사와 협력한다.


▲ NFT(Non-Fungible Token) 마켓플레이스 루텍스(Lootex)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동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