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이케아 캐나다(IKEA Canada), 3월 이케아 플랜앤오더 포인트 지점 2개 개점 계획
플랜앤오더 포인트 지점은 전문 플래너와 인테리어 상담 가능
민서연 기자
2024-02-22

▲ 캐나다 가구업체인 이케아 캐나다(IKEA Canada)의 이케아 플랜앤오더 포인트(Plan and Order point)에서 상담을 받는 고객. (출처: 홈페이지)

캐나다 가구업체인 이케아 캐나다(IKEA Canada)에 따르면 2024년 3월 이케아 플랜앤오더 포인트(Plan and Order point) 지점을 2개 개점할 계획이다.

개점 지역은 온타리오(Ontario)주의 런던(London), 퀘벡(Quebec) 남서부의 라세네(Lachenaie) 2곳이다. 런던 지점은 3월6일, 라세네 지점은 3월20일 각각 오픈할 예정이다.

이케아의 플랜앤오더 포인트 지점은 전문 플래너와 인테리어 상담을 가질 수 있다. 소비자가 고른 가구는 직접 가져가지 않고 집으로 배송해 주는 차이점이 있다.

캐나다인의 50% 이상이 향후 2년 동안 집을 개조하거나 이사할 계획인 것으로 조사됐다. 개인이 주거 공간 활용에 대한 상담을 원하는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판단된다.

이케아 캐나다는 2024년 동안 플랜앤오더 포인터 지점을 3곳 개점할 예정이다. 2024년 여름 온타리오주 배리(Barrie)에도 새로 지점을 추가해 캐나다 전국에 총 8곳을 운영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북남미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