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혼다 오토바이 유통업체 Wahana Makmur Sejati, 2016년은 전년 대비 스포츠 오토바이 판매량 15% 증가
오토바이 판매의 호조로 인해 순정 부품의 매출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
인도네시아에서 혼다 오토바이를 유통하는 Wahana Makmur Sejati에 따르면 2016년 스포츠 오토바이 판매량은 전년 대비 15%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현지 시장의 스포츠 오토바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금까지 혼다의 스포츠 모델 중 'CBR150R'에 대한 관심이 높았으며 7월에 발표한 'CBR250R'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혼다의 오토바이 타입에는 스포츠타입, 커브타입, 자동(AT) 등 3가지 종류가 있다. 그 중 현재는 AT의 판매량이 전체의 86%를 차지한다.
혼다는 오토바이 판매의 호조로 인해 순정 부품의 매출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다. 2016년 1~8월에 정식 서비스 센터인 AHASS에서 수리를 받은 차량 수는 300만대에 달한다.
▲Wahana Makmur Sejati 홈페이지
현지 시장의 스포츠 오토바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금까지 혼다의 스포츠 모델 중 'CBR150R'에 대한 관심이 높았으며 7월에 발표한 'CBR250R'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혼다의 오토바이 타입에는 스포츠타입, 커브타입, 자동(AT) 등 3가지 종류가 있다. 그 중 현재는 AT의 판매량이 전체의 86%를 차지한다.
혼다는 오토바이 판매의 호조로 인해 순정 부품의 매출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다. 2016년 1~8월에 정식 서비스 센터인 AHASS에서 수리를 받은 차량 수는 300만대에 달한다.
▲Wahana Makmur Sejati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