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카드노쉬, 최근 업데이트된 버전의 iOS, Android 및 Web 애플리케이션 출시
김백건 기자
2022-02-04 오전 10:21:32
나이지리아 디지털 기프트 카드 중개업체인 카드노쉬(Cardnosh)에 따르면 최근 업데이트된 버전의 iOS, Android 및 Web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더 많은 기프트 카드를 지원하고 더 빨리 지불하기 위함이다. 국내 기프트 카드 거래자들과 할인 기프트 카드가 필요한 기업들 간의 격차를 해소하겠다는 2019년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최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카드노쉬 앱을 통해 기프트 카드를 보다 효율적으로 판매할 수 있다. 이제 카드노쉬의 새로운 업데이트로 최대 50장의 기프트 카드를 교환할 수 있다.

교환에 포함되는 기프트 카드는 다음과 같다.  ▶iTunes gift cards  ▶Steam wallet gift cards  ▶Amazon gift cards   ▶Google Play gift cards     ▶Walmart gift cards    ▶Sephora gift cards   ▶Apple store gift cards   ▶Target gift cards 등이다.

국내 이용자만 50만명을 넘어섰다. 카드노쉬 앱을 사용하면 통신 인프라가 열악한 시골 지역이라도 3분 이내에 기프트 카드로 대금을 지불할 수 있다. 


▲카드노쉬(Cardnosh) 로고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아프리카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