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 2024년 7월23일부터 26일까지 총 4일간 사내 리필 스테이션 운영 행사 진행
공병 재활용을 통해 불필요한 자원 낭비를 줄이고 자원 순환과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 제고 목적
백진호
2024-07-29

▲ NHN KCP 임직원들이 사내 리필 스테이션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출처=NHN KCP]

전자결제 전문업체 NHN KCP(대표이사 박준석)는 2024년 7월23일부터 26일까지 총 4일간 사내 리필 스테이션 운영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ESG 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리필 스테이션은 NHN이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2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가 빈 용기를 지참해 원하는 상품을 담고 무게만큼의 비용을 지불해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나가도록 하는 친환경 매장이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이 직접 준비한 공병에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의 유칼립투스 샴푸, 바디워시 등을 리필하도록 준비됐다.

공병 재활용을 통해 불필요한 자원 낭비를 줄이고 자원 순환과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취지다.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행사 기간 종료 전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NHN KCP, NHN 여행박사, NHN 커머스, NHN 위투, 링크 등 NHN 계열사와 NHN KCP 자회사 임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NHN KCP는 "제로 웨이스트 실천에 관심을 높이고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자원 순환의 중요성을 알리고 친환경의 가치를 사회에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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