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닛신식품(日清食品), 2016년 3월 ‘컵누들’ 세계누계판매량 400억 개 돌파
2015년 해외 판매비율은 70%를 차지해 인스턴트 컵라면 세계 판매 1위를 차지
박보라 기자
2016-05-03 오후 3:20:03
일본 식품가공업체인 닛신식품(日清食品)은 2016년 3월에 컵라면 제품인 ‘컵누들’의 세계 누계판매량이 400억 개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1971년 9월에 국내에서 출시했으며 현재 80개 이상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 해외 판매비율은 70%를 차지해 인스턴트 컵라면의 세계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세계 400억 개 달성’을 기념으로 기본, 카레, 해산물, 칠리토마토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닛신식품은 일본을 대표하는 글로벌브랜드로써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컵누들 기본/카레/해산물/칠리토마토(출처 : 닛신식품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동·중앙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