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닛신식품(日清食品), 2016년 3월 ‘컵누들’ 세계누계판매량 400억 개 돌파
2015년 해외 판매비율은 70%를 차지해 인스턴트 컵라면 세계 판매 1위를 차지
일본 식품가공업체인 닛신식품(日清食品)은 2016년 3월에 컵라면 제품인 ‘컵누들’의 세계 누계판매량이 400억 개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1971년 9월에 국내에서 출시했으며 현재 80개 이상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 해외 판매비율은 70%를 차지해 인스턴트 컵라면의 세계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세계 400억 개 달성’을 기념으로 기본, 카레, 해산물, 칠리토마토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닛신식품은 일본을 대표하는 글로벌브랜드로써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컵누들 기본/카레/해산물/칠리토마토(출처 : 닛신식품 홈페이지)
1971년 9월에 국내에서 출시했으며 현재 80개 이상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 해외 판매비율은 70%를 차지해 인스턴트 컵라면의 세계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세계 400억 개 달성’을 기념으로 기본, 카레, 해산물, 칠리토마토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닛신식품은 일본을 대표하는 글로벌브랜드로써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컵누들 기본/카레/해산물/칠리토마토(출처 : 닛신식품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