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케벤트 아그로, 향후 2~3년 동안 전국 냉동식품 및 테트라팩 우유 사업 형성 목표
인도 식품가공기업인 케벤트 아그로(Keventer Agro Ltd)에 따르면 향후 2~3년 동안 전국에 냉동식품 및 테트라팩 우유 사업을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중국발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냉동식품의 수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기존의 파우치 우유(pouch milk)와 브랜드 바나나 사업은 지역별 단위로 유지할 계획이다.
해당사는 4년 전에 냉동식품 사업을 개시했으며 현재 냉동식품 포트폴리오는 약 54개의 품목으로 조사됐다. 2020년부터 동부 지역의 운영에 집중하고 있으며 향후 남부와 서부의 운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케벤트 아그로(Keventer Agro Ltd) 홈페이지
중국발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냉동식품의 수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기존의 파우치 우유(pouch milk)와 브랜드 바나나 사업은 지역별 단위로 유지할 계획이다.
해당사는 4년 전에 냉동식품 사업을 개시했으며 현재 냉동식품 포트폴리오는 약 54개의 품목으로 조사됐다. 2020년부터 동부 지역의 운영에 집중하고 있으며 향후 남부와 서부의 운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케벤트 아그로(Keventer Agro Ltd)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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