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레일리아] 정부, 추가로 1000명의 콜센터 운영자 고용할 예정
오스트레일리아 정부에 따르면 추가로 1000명의 콜센터 운영자를 고용해 정부기관인 센터링크(Centrelink)의 고객 대기시간을 줄일 예정이다.
민간 부문에서 추가 일자리를 채우기 위한 인력을 찾을 계획이다. 민간 부문에 일자리를 아웃소싱하기로 한 결정은 정부 부처의 규모가 커지고 있어 이를 규제하기 위한 목적이다.
모든 콜센터 사업자는 국내에서 영업을 해야 하고, 해외로 고객의 데이터가 전송되지 않도록 보호해야 한다. 2017년에 정부는 다국적 기업인 Serco와 250명의 콜센터 직원파견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정부 로고
민간 부문에서 추가 일자리를 채우기 위한 인력을 찾을 계획이다. 민간 부문에 일자리를 아웃소싱하기로 한 결정은 정부 부처의 규모가 커지고 있어 이를 규제하기 위한 목적이다.
모든 콜센터 사업자는 국내에서 영업을 해야 하고, 해외로 고객의 데이터가 전송되지 않도록 보호해야 한다. 2017년에 정부는 다국적 기업인 Serco와 250명의 콜센터 직원파견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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