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ABFRL, 2024 회계연도 3분기 순손실 10억7600만루피 집계
3분기 전체 매출액 416억6710만 루피로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
민서연 기자
2024-02-16

▲ 인도 패션 소매기업인 ABFRL(Aditya Birla Fashion and Retail)의 의류 브랜드들 (출처: 홈페이지)

인도 패션 소매기업인 ABFRL(Aditya Birla Fashion and Retail)에 따르면 2024 회계연도 3분기 순손실은 10억7600만 루피로 집계됐다. 1년 전 순수익 1억1210만 루피와 비교된다.

2024 회계연도 3분기 전체 매출액은 416억6710만 루피로 전년 동기 358억8800만 루피와 비교해 16% 증가했다. 동기간 EBIDTA는 60억5000만 루피로 집계됐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2024 회계연도 3분기 판매액은 181억5000만 루피였다. EBIDTA는 34억9000만 루피로 1년 전과 비교해 10% 상승했다.

패스트 패션 브랜드인 판탈룬즈(Pantaloons)의 2024 회계연도 3분기 판매액은 129억7000만 루피를 기록했다. 1년 전과 비교해 12% 상승한 것으로 EBITDA도 40% 급상승했다.

판탈룬즈는 전체 판매 네트워크의 운영효율성을 높이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2024 회계연도 3분기 동안 지점수를 446곳으로 늘렸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남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