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유제품제조사 신레이트밀크(Synlait Milk), 2018년 1월31일 마감 반년 세후순이익 NZ$ 4070만 달러로 증가
유아용 조제분유의 판매량 거의 3배 늘어나
김백건 선임기자
2018-03-23
뉴질랜드 유제품제조사 신레이트밀크(Synlait Milk)에 따르면 2018년 1월31일 마감 기준 반년동안의 세후순이익은 NZ$ 4070만 달러로 전년 동기간 1060만 달러 대비 증가했다.

이익이 증가한 것은 유아용 조제분유의 판매량이 거의 3배나 늘어났기 때문이다. 다양한 영양제품 등으로 틈새시장을 개척했다.

국내 및 오스트레일리아, 중국 시장 등에서 a2 Milk Company의 독점제조업체이기 때문이다. 또한 마진이 높은 제품의 제조 및 판매가 증가했다.

지난 반년 동안 신레이트밀크는 3450만 달러를 투자해 제품의 블렌딩 및 포장 설비, 새로운 연구개발센터 설립 등을 추진했다.


▲신라이트밀크(Synlait Milk)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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