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라자다, 2021년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에 협업 계획
싱가포르 라인 쇼핑 플랫폼인 라자다(Lazada)에 따르면 2021년 연간 쇼핑 이벤트인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GSS)에 협업할 계획이다. 2021년 6월 6일에서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중국발 코로나-19 팬데믹에 대한 규제가 더욱 강화되기 이전에 대처하기 위한 목적이다.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은 싱가포르 소매협회(SRA)에서 27년 동안 주최한 쇼핑 이벤트이다.
해당 캠페인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싱가포르 소매업체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스트리밍 활동과 가상 워크숍 등이 진행된다.
▲라자다(Lazada) 로고
중국발 코로나-19 팬데믹에 대한 규제가 더욱 강화되기 이전에 대처하기 위한 목적이다.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은 싱가포르 소매협회(SRA)에서 27년 동안 주최한 쇼핑 이벤트이다.
해당 캠페인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싱가포르 소매업체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스트리밍 활동과 가상 워크숍 등이 진행된다.
▲라자다(Lazada)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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