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그랩(Grab), 향후 100일 동안 운전자 훈련해 고객의 승차경험 향상할 계획
글로벌 차량공유업체 그랩(Grab)에 따르면 향후 100일동안 필리핀 운전자를 훈련해 고객들의 승차경험을 향상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승차에 대한 불만은 많이 제기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 경쟁업체인 우버(Uber)를 인수한 이후 서비스에 혼란이 초래되고 있다. 호출한 이후 대기시간이 길어지고 차량을 예약하기 어렵다는 불만도 나타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은 차량의 운전자들이 예약을 일방적으로 취소하고 있다고 분통을 터트리고 있다. 또한 운전자의 무례한 태도도 승차 불쾌감을 가중시키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차량공유업체 그랩(Grab) 로고
최근에 경쟁업체인 우버(Uber)를 인수한 이후 서비스에 혼란이 초래되고 있다. 호출한 이후 대기시간이 길어지고 차량을 예약하기 어렵다는 불만도 나타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은 차량의 운전자들이 예약을 일방적으로 취소하고 있다고 분통을 터트리고 있다. 또한 운전자의 무례한 태도도 승차 불쾌감을 가중시키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차량공유업체 그랩(Grab)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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